흡연 습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2020. 7. 20. 16:37카테고리 없음


흡연 습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기 위해 그들이 해야 할 일은 모든 담배 제품을 버리는 것이라고 믿고, 그들의 갈망을 이기기 위해 순수한 의지력에 의존한다.


이런 것들이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그만두는 것이 그렇게 어려울 필요는 없다.


금연에 성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보조 기법이 있다.




금연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쉬운 방법으로 해야 한다.


차가운 칠면조 길을 가지 마라.


이 일을 하는 것은 성공하지 못할 확률이 95% 정도야.


니코틴은 극도로 중독성이 강한 물질이기 때문에 니코틴 대체 요법들은 당신의 몸을 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금연의 초기 단계를 거치는 데 도움이 되고, 금연을 쉽게 할 수 있게 된다.




일단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단단히 결심했으면, 지원 그룹은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신체적, 정서적 도전을 이해하는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에는 큰 이점이 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사람들로부터 그들이 전에 당신의 입장이었던 것처럼 훌륭한 조언과 지원을 받을 것이다.


여러분이 담배를 끊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지원 단체들은 보편적이다.


온라인이나 지역 대학이나 교회에서 찾아봐.




다른 사람의 도움과 지원 없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지 마라.


친구와 가족에게 지지와 격려를 요청하고, 그만두고 싶다는 것을 알리고 도움을 주도록 하라.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곤경에 대해 말하고 당신이 바꾸고 싶은 몇 가지 것들에 대해 말해라.




담배를 끊으면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간접흡연에 노출된 사람들은 여러 가지 다른 암과 다른 질환에 걸릴 위험이 더 높다.


그만둔다는 것은 가족 전체를 병으로 부터 보호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해질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도 건강해질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려라.


그들은 너를 지지할 것이고 네가 그만두어야 한다는 것을 계속 상기시켜 줄 것이다.


이런 지원을 하면 그만두는 데 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렇게 하는 것은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목표에 더 가까워지게 한다.




담배 없는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담배를 그냥 끊는 것이다.


비흡연자로서의 삶이 오늘부터 시작된다고 마음먹어라.


담배를 끊고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마라.


이 방법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야!



만약 당신이 거주지 안에서 담배를 피운다면, 일단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하면, 모든 것을 철저히 청소하라.


집안을 청소하고 가구들을 씻어서 연기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해라.


집에 올 때 연기 냄새 대신 깨끗하고 신선한 향기를 맡는다.


이렇게 하면 담배 피우고 싶은 유혹이 줄어들 것이다.




자신에 대한 보상 계획을 미리 세우고, 목표를 이룰 때마다 자신을 대접하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를 보낼 때, 또는 일주일, 혹은 한 달 등 당신이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보상들의 목록을 보관하라.


해당 목록이 하루 종일 쉽게 참조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보상을 기대하는 것은 당신이 케이싱하고 싶은 순간들 동안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해, 가족들이 동참하고 도와야 하며, 만약 흡연이 계속된다면 매우 아플 수 있다는 것을 그들이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


통계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5명 중 1명이 담배로 죽는다.


스스로 통계가 되는 것을 허용하지 말라.




상담은 담배를 끊는 당신의 임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때때로, 개인은 감정적인 이유로 담배를 피울 수도 있다.


만약 그것이 해결된다면, 흡연의 필요성은 사라질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을 상담사에게 안내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읽은 후에, 여러분은 담배를 끊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더 잘 알기를 바란다.


일부 전직 흡연자들은 평생 갈망을 품겠지만, 위의 조언에 따라 그 갈망을 이겨낼 수 있는 더 좋은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