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부드럽고 행복한 결혼식을 위한 팁

2020. 7. 20. 16:37카테고리 없음


보다 부드럽고 행복한 결혼식을 위한 팁



대부분의 커플들은 결혼 계획을 세우는데 큰 노력을 기울인다.


당신의 계획을 세울 때, 아래 기사의 팁을 따라 특별하게 만드세요.




인터넷 신부용품점에는 저렴한 지하실 가격에 웨딩드레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큰일이 나기 전에 드레스 수선을 받을 수 있도록 미리 주문을 잘해야 한다.


수정에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도 중요하다.


총 예산에서 추가 비용을 부담하도록 하십시오.




너의 결혼식 날에 다이아몬드를 빌려라.


이것들은 예산에서 당신이 놀라워 보이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은 멋져 보일 것이지만 많은 돈을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당신의 예산은 그대로 유지된다.




신부들은 결혼식을 위해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피부 관리 요법을 내리는 데 집중해야 한다.


오트밀 단백질, 해수염, 장미 등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한 신부 스파 트리트먼트를 문의한다.




당신이 당신의 가능한 접대 장소의 댄스 플로어를 볼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피로연에서 춤을 출지 생각해 보라.


사람들은 결혼식에서 춤추는 것을 좋아하고 아무도 좁은 공간에 꽉 차기를 원하지 않는다.


필요하면 테이블과 의자를 움직여 춤을 출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패션과 사치를 사랑하는 신부들은 코뿔소, 다이아몬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꽃다발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접착제나 열접착형 결정체, 더 작은 의상 보석 조각들 그리고 아마도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가보를 첨가하는 것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부케는 전체적인 외관과 충돌해서는 안 되므로 각 돌의 색깔과 절단, 크기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주최한다면, 당신의 하객들은 도착하는 즉시 그들의 방에서 휴가용 굿즈 바구니를 받는 것을 고마워할 것이다.


선글라스, 모자, 관광지도, 팜플렛, 일회용 카메라와 같은 유용한 물건들을 포함시켜라.


식당 안내서를 제공하면 그 지역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손님들에게 알려 줄 것이다.




결혼식과 피로연이 언제 어디서 열리는지 손님들이 알 수 있도록 자세한 여행 일정을 만드세요.


사람들에게 그들이 참석해야 하는 리허설과 같은 행사에 대해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그들이 필요할 때 적절한 시간에 나타나도록 한다.




가까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유람선 여행을 하면서 결혼식을 올리세요.


이것은 결혼식이 끝난 후 신혼여행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결혼과 신혼여행 옵션을 찾는 커플들을 위해 특별 요금을 지불하는 크루즈 옵션들이 있다.




친구 중 한 명을 우편 주문 장관으로 만들어 그녀가 식을 주관할 수 있도록 하면 된다.


누군가 특별한 주례를 받는 것이 그 의식을 진정으로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지만, 그것은 또한 꽃과 같은 다른 것에 돈을 돌려줄 수 있는 추가적인 특전이 있다.


그러나 이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법률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결혼식이 길고 관련이 있다면, 당신의 손님들을 코스 사이에 머물게 할 수 있도록 에피타이저를 테이블 위에 놓도록 하라.


색 팔레트나 당신의 결혼식에 어울리는 설탕 장미를 가져오시오.


아니면 얇은 크래커를 선택한다.




결혼 피로연에서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 중 하나는 중심 피스인데, 이것은 또한 당신의 전체적인 미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테이블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큰 것 대신 작고 단순한 중앙 조각을 사용하라.


손님들은 대화를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하면서 방해받지 않는 환경을 감상할 것이다.




만약 아이들이 당신의 의식의 일부가 되려면, 그들의 옷의 편안함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너무 꽉 끼지 않고 편안함을 가져다 줄 부드러운 천을 골라라.


아이들의 새 신발은 헐어서 편하게 신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아이들은 자신의 의상에 대해 소란을 피우는 경향이 줄어들게 되고, 그들에게 주어진 어떤 역할이든 즐겁게 참여할 수 있게 된다.




결혼식에서 모든 것에 대해 정해진 계획을 세워라.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여러분의 중요한 날을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으니, 그들이 매력적이고 신나는 경험을 하도록 하라.




아마도 라스베가스의 빠르고 비인격적인 결혼식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전통적인 결혼식을 원한다면, 위에 소개된 결혼식의 조언들이 여러분이 영원히 기억하게 될 마법 같은 날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